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민원안내

민원안내
  • 우리 학교에서는 민원인의 편의를 위한 각종 민원발급 예약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.
  • 전입학민원(교무실 : 031-533-1011), 일반제증명민원(행정실 : 031-533-1222)로 전화주세요.
  • 이용시간 : 평일 오전9시 ~ 오후4시, 토요일 오전9시 ~ 오후12시, 점심시간 오후12시 ~ 오후1시는 휴무

민원(제증명)발급안내

가.방문

  • 신분증을 지참하고 학교를 방문하시면 보유하고 있는 자료(학적부 등)를 대조확인하거나 교육행정정보시스템(NEIS)등을 통해 즉시 민원서류를 발급해드립니다.
  • 대상민원: 졸업증명서, 생활기록부사본, 재학증명서, 제적증명서 등
    (※ 단, 대학교졸업증명서나 성적증명서는 면사무소에서 발급해드립니다.)

나. 팩스(FAX)민원

  • 신분증을 지참하고 전국 시·도교육청 민원실 및 국·공·사립 초·중·고등학교 행정실을 방문하여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팩스로 민원을 신청하고 3시간이내에 교부받을 수 있습니다.
  • 처리절차 : 민원신청(Fax 민원 신청서 작성) →증명기관으로 팩스신청 →팩스 송부 → 민원교부
  • 대상민원
    • 경력증명서, 재직증명서, 퇴직(예정)증명서
    • 연수이수확인원, 수상확인원
    • 검정고시 과목합격· 성적 ·합격증명서, 검정고시(병사용)학력증명서
    • 졸업(예정)증명서, 생활기록부 사본, 재학증명서, 제적증명서
    • 폐교 졸업증명서 및 생활기록부사본
    • 벽지학교 근무확인원, 각종 시범학교 근무확인원
    • (갑종근로소득에 대한)원천징수증명서
    • 교육비납입증명서, 각종 사실(실적)증명서
  • 발급시 1부당 300원의 수수료 지불
  • 재학생에 관련 제증명은 무료